생활안내

기숙사 내에서 올바른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활안내 상·벌점 제도 기숙사비 환불 금주의 식단 클로버 이용방법

개/폐문

개문

AM 05:00

폐문

PM 10:45

1외부인 출입

외부인의 객실 출입은 일절 금한다. (동반 출입 포함)

보안데스크 및 행정실에 사전 요청시 방문증을 패용하고 출입할 수 있다. (부모, 관내 작업자 등)

외부인의 출입제한구역은 지운관은 2층 이상, 신의관은 3층 이상이며(계단 및 엘리베이터 포함), 신의관 사생의 지운관 출입 및 지운관 사생의 신의관 출입도 외부인으로 인정하여
출입을 제한한다.

2시설 및 비품관리

사생은 시설물 고장 및 파손상태를 발견했을 경우, 즉시 경비실(539-5210)나 관리계(539-5249)에 신고한다.

공동시설 및 비품을 개인과실로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물품별 금액기준에 따라 이를 변상한다.

호실의 시설, 비품의 파손한 자가 불분명할 때에는 해당 호실 입주자 전원이 공동 변상해야 함.

퇴사시는 개인물품 이사 및 호실청소를 완료한 후에 행정실에 방문하여 사감선생님과 퇴실점검을 실시한다.

관내 시설물 및 기물에 허가되지 않은 장치 등의 설치, 부착 금지 (못질, 낙서, 스티커 부착 등)

호실에서 외부로 나갈경우에는 냉,난방기 전원과 전등은 반드시 끄고 퇴실한다.

3안전관리

생활관은 화재, 폭발, 붕괴,음주 등으로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한다.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나 우려가 있을 경우에는 경비실(539-5210)나 관리계(539-5249)에 신고한다.

의자위에 올라가거나 계단등에서 뛰거나 장난하는 일이 없도록 한다.

4분실예방

도난사고 예방을 위하여 외출시 출입문의 잠금장치를 다시한번 확인 하도록 한다.

호실 및 복도 등에서의 개인물품 도난사고에 대해서 기숙사에서는 어떤 변상도 하지 않으니 개인물품 관리에 대한 각자의 철저한 관리를 요한다.

5기숙사 생활상담

층장, 행정센터내 기숙사담당자에게 상담 요청

6외박시 (사전 허락 없이 외박한 경우 벌점부과 됨)

평일외박 : 행정센터 제출 (지도교수 서명)

주말외박 : 통합정보 신청 ( 월, 화, 수만) 외 벌점부과 행정센터 신청

7출입카드 사용

기숙사 출입 시 사용, 항상 목걸이 착용

사생 및 타인에게 대여/양도불가 퇴사

분실할 경우 즉시 행정센터로 신고 및 재발급(벌점 및 수수료)

8냉난방시설 가동 및 이용

냉난방 가동방식은 중앙난방식이며 기숙사 모든 호실에 냉난방 온도조절기가 설치되어 있음

냉방가동기준 : 정부에서 권장하는 가동기준( 냉방: 실내온도 26도 이상, 난방: 실내온도 20도이하)

냉난방시설의 이상이나 작동이 잘되지 않을 경우 (지운관 1층 시설점검표 작성)

9택배물 수령

지운관 1층 경비실 옆 택배보관실

매주 월~목요일 22시~22:30 수령(학생증, 신분증 지참)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신평로 154 지운관 택배보관실 0000호 000

10코인세탁실 이용

각층별로 비치되어있으며 세제는 개인사용

개방시간 :7 :00 ~ 22:45

11인터넷이용 책상아래 콘센트내 단지에 연결하여 사용(입사시 랜선대여)

지운관 기숙사내 와이파이 사용가능

12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도어락 안쪽커버제거->R누름->바깥 비밀번호(4~12자리)->R누름

입사시 변경사용하며 퇴사시 0000 초기화

13퇴사신청

퇴사7일전 층장에게 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 당일 출입카드, 랜선 반납 및 호실점검 후 퇴사(기숙사비 반환기준에 준하여 환불)

14전열 및 전기기구

드라이기, 고데기, 핸드폰충전기, 스텐드만 사용이 가능하며 그 외 다리미, 포트, 가습기, 등등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