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간담회

분 류

건 의 사 항

조 치 사 항

위생

기숙사 정기소독 실시 관련 요청.

(사생 부재시 해당 호실 소독 불가 건)

* 변경없음

- 분실물 발생 우려

- 사생 대부분 부재 시 호실출입을 원하지 않음

휴게실 전자레인지, 정수기 꼭지부분의 위생


 

* 안내문 부착(깨끗하게 사용권장)

- 현재 전자레인지 주중 매일 청소 중

- 정수기 정기소독 및 주기적 필터 교체

에어컨 필터 청소

 

*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생은 수리요청서 작성

- 1회 필터청소 중

신의관 음식쓰레기 수거통 냄새(주말)

 

* 안내문 부착(안될시 CCTV 확인하여 벌점부과)

- 주중 매일 청소 중

신의관 청소기 냄새

* 세척 및 소독 요청

신의관 세탁기 냄새

 

* 안내문 부착(냄새탈취방법)

개강 전, 매달 청소 중(세탁기 관리업체)

여름철 벌레(돈벌레, 곱등이 등등)

에프킬라 사용 요청

* 사생 전원 동의 시 에프킬라 사용 허가.

      (. 관련사고 발생시 본인책임, 사용허가 취소)

부대

시설

신의관은 휴게실 2층 사용 가능시간 연장

* 외부인 출입 문제 및 관리의 어려움

헬스장 이용시간 주말 22시까지 연장운영

* 6/1적용 평일 7~22, 주말 7~20시까지

행사

간담회 행사

* 매학기 개강 1개월 후 행사진행(충효관3117)

에어컨

26도 이하 요청. 냉방외 제습 및 기타기능 조절허용

 * 검토 중

 

 

클로버

석식 클로버 식단 매뉴의 다양화

상벌점

 

상점

상점활동 종류의 확대

* 기숙사 운영위원회 논의예정

 

 

 

 

 

 

 

벌점

음주 후 귀사지연에 의한 벌점

하교거리가 먼 학생들의 벌점악용 사례

사생수칙 인지부족에 의한 벌점